컨텐츠 내용
- 커리어
- 커리어 정보

클래스 소개
Intro
광고를 안해도 잘 되는 브랜드는 뭐가 다를까?
광고를 하지 않았는데도 입소문 만으로 독보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런 곳은 자신들이 직접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 브랜드를 경험한 사람들이 직접 브랜드를 알립니다. 고객의 목소리로 브랜드가 알려지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그들은 왜 나서서 브랜드를 알리고 홍보할까요? 그 브랜드에는 다른 곳에는 없는 특별한 이야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는 어떤 이야기가 있나요?
남다른 이야기는 언제나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비슷한 제품과 서비스라도, 특별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면 완전히 다른 상품으로 바뀌어 버립니다. 그것이 바로 브랜딩의 힘입니다. 다른 브랜드는 전할 수 없는 이야기와 가치를 전하는 것이지요. 누구나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야기를 얼마나 뾰족하게 만드는 지가 브랜딩의 성패를 나누게 됩니다.
나만의 이야기를 뾰족하게 다듬어 매력적인 브랜드로 만드는 방법, 박요철의 브랜딩 클래스에서 배워보세요.
Goal
브랜드에 가치와 이야기를 담는 방법을 배웁니다
브랜딩의 기초부터 시작해, 브랜드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공부합니다. 다양한 사례를 통해 브랜드 속 숨겨진 가치를 찾아보고, 나의 브랜드는 어떤 가치를 담을 것인지 고민합니다. 더 나아가 다양한 브랜드 툴을 활용하여 직접 나의 상품, 또는 나를 브랜딩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Instructor
작지만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돕는 브랜드 스토리 파인더입니다.
7년간 브랜드 전문지의 에디터로 살다가 지금은 작지만 경쟁력 있는 회사들을 돕는 브랜드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크고 화려한 브랜드보다 곳곳에 숨은 작지만 매력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할 때 가장 즐거운 사랍 입니다.
Course
For who
◦ 작지만 돋보이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1인 기업가
◦ 다른 사람에게는 없는 나만의 경쟁력과 이야기를 찾고 싶은 분
◦ 내가 가진 장점을 특화시켜 나를 매력적인 브랜드로 만들고 싶은 분
◦ 기초부터 실전까지 브랜딩의 기본기를 다지고 싶은 분
차시 | 클래스명 |
---|---|
1차시 | 1강. 브랜드란 무엇인가?(22분) |
2차시 | 2강. 우리는 어떤 ‘가치’를 만들고 있는가?(15분) |
3차시 | 3강. 어떻게 가치를 전달할 것인가?(12분) |
4차시 | 4강. 가치 제안 캔버스와 브랜드 포트폴리오(19분) |
5차시 | 5강. 실전 브랜딩 - 아름다운 커피(17분) |
6차시 | 6강. 실전 브랜딩 - 해녀의 부엌(11분) |
7차시 | 7강. 궁극의 브랜딩 - 퍼스널 브랜딩(2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