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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왜 네 말이 힘들까? 연결의 대화 수업 | 박재연 클래스

차시 | 클래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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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하면 할수록 더 좌절하는 : 대화(25분) |
2차시 | 인지 왜곡 안에서 형성되는 : 관계(23분) |
3차시 | 핵심 신념이 지배하는 : 고립의 싸이클 1(23분) |
4차시 | 핵심 신념이 지배하는 : 고립의 싸이클 2(23분) |
5차시 | 핵심 신념이 지배하는 : 고립의 싸이클 3(22분) |
6차시 | 알아차림 1 : 관찰(20분) |
7차시 | 알아차림 2 : 감정 <인식명확성>(20분) |
8차시 | 알아차림 3 : 욕구(21분) |
9차시 | 속대화 : 자기인식 프로세스(22분) |
10차시 | 공감적 듣기 : 관계통장 저금하기(22분) |
11차시 | 깊은 공감 : 침묵으로 듣기(20분) |
12차시 | 습관적으로 듣기(22분) |
13차시 | 불편한 말 듣기 : 자동적 반응(21분) |
14차시 | 불편한 말 듣기 : 공감적 듣기(21분) |
15차시 | 불편한 문자를 해석하기(20분) |
16차시 | 화에 대한 습관 : 정서조절전략(20분) |
17차시 | 화를 다루기 : 인식과 표현(21분) |
18차시 | 요청과 강요 : 말의 힘을 인식하기(20분) |
19차시 | 요청의 변수 : 관계 점검하기(20분) |
20차시 | 요청 : 원하는 말을 하기(21분) |
21차시 | 죄책감 다루기(21분) |
22차시 | 죄책감 다루기 : 의식적 반응(20분) |
23차시 | 거절을 말하기(24분) |
24차시 | 거절을 듣기(23분) |
25차시 | 갈등해결 : 거절과 대안 다루기(24분) |
26차시 | 갈등관계의 목표 : 상호적 관계의 회복(24분) |
27차시 | 중재 기술 : 상호이해와 문제 해결 돕기(24분) |
28차시 | 칭찬 : 인정하는 힘(22분) |
29차시 | 자기 자신에게 감사하기(24분) |
30차시 | 상대와 감사의 마음 나누기(23분) |